0~6개월: 모유수유가 첫 번째 선택입니다.
모유는 신생아에게 자연적인 영양 공급원입니다.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아기가 6개월이 될 때까지 단독 모유수유를 계속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모유는 감염과 바이러스 침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줄 수 있는 면역 성분이 풍부하며, 다른 대체품과는 비교할 수 없습니다. 모유수유를 지속하면 아기의 저항력과 면역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병에 걸릴 가능성도 낮아집니다.
6~12개월: 모유를 중심으로 보충식품을 추가 공급
아기가 6개월이 되면 모유만으로는 급속한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모유수유만을 계속할 경우 영양공급이 불완전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기의 영양을 보충하고, 동시에 아기의 씹기, 삼키기 능력, 치아 발달을 훈련하기 위해 보완식품을 추가해야 합니다.
12~24개월 : 모유를 점차 "보충식"으로 전환합니다.
1세가 지나면 아기는 급속한 성장 단계에 있으며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치아는 점점 자라고 있지만 소화능력은 아직 약해요. 이때 아기의 식단은 주로 연밥, 연면, 쌀죽 등을 섭취하고, 다진 고기, 다진 야채, 계란찜 등을 보충해 주면 좋습니다. 이 단계에서 모유는 점차 보완식품으로 전환됩니다.
나머지 51% 확대24~30개월: 이유 고려 가능
미국 소아과 학회는 최소 1년 모유수유를 권장하고, 세계보건기구와 유니세프는 최소 2년 모유수유를 권장 연령. 중국 영양학회도 세계보건기구의 권고를 지지하며, 6개월까지 완전모유수유를 권장하고, 7개월에서 24개월까지 모유수유를 지속하며, 2세 이상까지 모유수유를 지속할 것을 권고합니다. 따라서 2세까지 모유수유를 하는 것은 과학적이고 이상적인 기간입니다.
모유 분석기
모유 분석기는 데이터 인텔리전스, 탐지 분석, 학술 연구 결과 및 AI 지능형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아동의 발달 및 모유 수유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모유 품질. 모유 수유부를 위한 모니터링 및 지능형 영양 및 건강 관리 시스템의 세 가지 기능이 함께 작동하여 각 구성 모듈의 역량을 발휘합니다.
모유 검사, 데이터 관리 및 지능형 분석을 통해 임상의에게 빠르고 지능적이며 정확하고 개인화된 모유 품질 분석 및 지침 개입 계획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임상 응용, 과학 연구, 데이터 분석 및 테스트 기술과 같은 여러 분야의 전문적 역량을 모아 임상의가 모유 수유 중인 어머니를 위한 목표 에너지, 에너지 구조, 목표 영양소 및 7일 영양 처방 지침을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유품질 임상테스트를 보다 편리하게, 모유수유모를 위한 개선방안을 보다 포괄적으로, 영유아의 발달과 성장을 위한 모유보호를 보다 정확하게, 영유아의 영양예방 및 조절방안을 마련하고일렉트럼 니모닉 문구, 임상개발 및 모유모니터링을 보다 강화한다. 더욱 가치 있는.
출판 지역: 산동성